뱁새유니버스

모바일 게임 몬스터헌터 나우 후기 모바일 게임 추천

by 뱁새유니버스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몬스터헌터 나우? 게임 광고가 떴다. 

뭐지? 내가 알고 있는 몬스터헌터 맞나? 하던 찰나에 NIANTIC이라니?! 포켓몬고에 이어 CAPCOM과의 협업을 통해 게임을 냈나보다.

그래서 무슨일있는 것처럼 놀래 설치했다. 

출시일은 2023년 9월 14일이었다. 

추석에 시간날때마다 주위를 걸어다니며 사막과 늪지를 누볐다. 

동반자가 함께 돌아다니며 자원을 채취해준다

생각보다 재밌다. 

몬스터헌터의 재미를 극적으로 잘 모바일화했다고 해야할까?

약 1분 이내에 대형 몬스터를 잡는 구도인데 장비를 맞추기 위해 파밍을 하면서 점점 더 강한 몬스터들을 만나는 밸런스가 아주 잘 맞는 게임이란 생각이 들었다.

과금요소도 과하지 않았다. 보석이라는 아이템이 있는데 이를 통해 포션이나 페인트볼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 1번 씩 지급품을 주니 큰 현질을 유도하는 것 같진 않다.

최소 올해는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이다! 강력추천!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가슴이 웅장해지는 모든것

뱁새유니버스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