뱁새유니버스

[카페] 부산 영도 모모스 커피 로스터리 월드 바리스타 전주연 주차

by 뱁새유니버스

1. 오늘의 카페 : 모모스 커피 로스터리 앤 커피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부산 영도에 위치한 모모스 커피 로스터리 앤 커피바입니다.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부둣가 앞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커피맛이 굉장한 부산 최고의 카페 모모스 커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시죠!

 


2. 내용

두 명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이 있는 모모스 커피

 

2019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전주연, 월드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 호주 대표 추경하가 있는 이 곳은 부산 영도에 2호점을 낸 <모모스커피로스터리 앤 커피바>입니다. 

부산일보, 영도 모모스커피선 &lsquo;세계 챔피언&rsquo; 둘이 커피 내린다, 2021.12

부산 영도에 도착해 모모스 커피를 찾아가다보면 이런 곳에 커피바가 있어? 의심이 드시겠지만...

선착장에 나서는 어부의 심정으로

지도를 켜고 부산 영도 부둣가 앞을 걷다보면 간판도 없는 모모스 커피 로스터리 앤 커피바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모모스커피...여기에 있을 줄이야..

들어가는 순간 장관이 펼쳐집니다. 부둣가에 바다냄새와 커피향이 뒤섞여 여행의 설레임을 강하게 자극합니다.

넓은 공간을 가득 메운 커피향이 나를 마중한다.

생두를 수입해 블렌딩과 로스팅, 전체 커피 공정을 이 곳에서 모두 처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테이블이 파레트로 되어있다.

그리고 그 옆을 보면, 첨단 로스터리 기계가 6대 이상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웅장합니다.

이렇게 많은 로스터리 기계는 처음봤다.

모모스 커피 메뉴

 

에스프레소 6,0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라떼 6,500원

필터커피 7,500원~10,000원 

모모스커피 메뉴판

그 중 저는 이름도 어려운 인도네시아 센자 우우 카르티카 에너로빅 워시드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는 쓴맛보다 산미가 강한 걸 좋아하는데, 인도네시아 센자 우우 필터 커피는 쓰지도 않고, 산미가 강하지도 않은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적당한 과일형 산미와 허브의 시원한 향미가 밸런스가 잘맞고 차가운 음료로 시켜마시니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른 것들도 다음에 와서 하나씩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주차

모모스 커피 앞에 주차 자리가 있습니다. 오시는데 큰 불편은 없습니다. 일요일 오전에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주차자리는 충분해보였습니다. 


3. 마치며

총점 : ★★★★★ 5/5

   - 커피 : ★★★★★ 5/5(6점이 있다면, 7점이 있다면..계속 만점♥)

   - 분위기 : ★★★★★ 5/5(부둣가 앞에서 커피 한잔, 못참죠?)

   - 친절도 : ★★★★☆ 4/5(전반적으로 친절하셨습니다.)

   - 접근성 : ★★★★★ 5/5 (모모스 커피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부산 영도의 핫플레이스, 모모스 커피 로스터리 앤 커피바 추천합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오늘 하루가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가슴이 웅장해지는 모든것

뱁새유니버스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