뱁새유니버스

[다이어트 5일차] 과체중 허약형의 다이어트 일기

by 뱁새유니버스

5일차 인바디는 나쁘지않았다. 평소에 1~1.5kg이 적게 나왔다.

하지만....치킨을 먹었다....

 

참아야했거늘....ㅠㅠ

INOUT 앱을 통해 식단을 기록하면서 느끼는 충격적인 점은 단백질을 굉장히 적게 섭취하고 있다는 것이다.

치킨은 나는 단백질인줄알았다. 단백질에 비해 엄청나게 많은 탄수화물과 지방이 있었다니....

이걸 심리학에선 감정 어림짐작(Affect Heuristic)이라고 한다. 

내가 좋아하니까 좋게 보는 거였다..

가끔씩 치킨 한마리 괜찮곘지라고 생각했는데. 정말??아니구나.. 치킨도 끊어야하는 것인가....

단백질 위주의 식단! 정말 중요해 보인다. 

ㅠㅠ 치킨....후...다이어트에 분발해야겠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가슴이 웅장해지는 모든것

뱁새유니버스

활동하기